현재 요괴질주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만... 이게 손가락의 피로도가 장난이 아닌것 같습니다.
보통 전후방+휴경 2시간 사냥을 하는데 -> 120분 -> 7200초, 2시간 사냥을 하는데 요괴질주만 1000번 넘게 눌러야됩니다.
사냥 도중에 계속 빙의해제 - 요괴질주 - 빙의를 해야 되는데, 심지어 이거 행조로 해놓으면 니나노때 키 무지하게 씹혀요
지속시간 15분 이런거 안 바라고 30초나 1분만 만들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