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군,괴선 영술사 유저라면 누구라도 밸런스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실것같습니다. 바람에서 주장하는 컨셉과는 일관성이 없는거같습니다(진짜 괴선모드는 왜있는지..)
대표적으로 몇가지 나열해본다면
대장군-무빙사냥용임에도 불구하고 전직업 최하위 이동기,큰 마력소모, 좁은 타격범위.
괴선모드- 말만 서포터 모드 사실상 그냥 무쓸모, 쓸만한게 단 한가지도 없음 심지어 이해할수없는 수호승너프까지.
이를 해결하기위해선 약간의 상향과 변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장군모드-무빙사냥에 알맞게 대장군모드시 이동속도증가or 요괴질주를 기운과 같이 온오프형식으로 변형.및 대장군 스킬 데미지 증가(대표적으로 화염휩쓸기)
괴선모드- 괴선모드시 주변 파티원 상태이상저항력 면역or해제or저항력증가 (셋중하나라도 해줬으면)
- 실제적으로 사용가능한 장승스킬 개선 ex)수호승 사용시 레이드 보스몹들의 장판기 면역
폭격승 사용시 방깍효과
고목승 사용시 받는 모든 데미지 %감소
(장승 스킬들은 이동제한이 있는만큼 좀더 강력한 효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