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둔귀촌 사냥터 4명부터 입장인데
인간적으로 지금 바람의나라 이용자가 현저하게 줄어든 상황에서
비인기 서버는 부여성에만 가도 잠수를 제외하고 움직이는 사람이 거의 보이지도 않는 마당에
둔귀촌 사냥터 4명모으는게 힘든게 현실입니다.
1시간 해본결과 4명 거의 모이지도 않고
모여서 사냥 10분~20분만 넘어가면 1명이탈... 그럼 또 모으는데 시간걸리고
모으는 시간에 못기다리고 다른분 나가면 파티쫑...
이것이 둔귀촌 사냥안가는 현실입니다.
캐릭들이 강해진만큼. 파티사냥터인 곳이니
2명부터 입장가능하게 수정하시는게 좋을듯하여 글을 남겨 봅니다.
인원이 많이 줄었다는걸 인지하시고 생각해봐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