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년간 바람의나라는 방학시즌에 반짝하고
방학 끝나면 다 빠져버리는 현상을 겪으며
조금씩 조금씩 유저가 줄어들어 왔습니다
이번에도 바린이나르샤 및 밸런스패치를 필두로
방학시즌이 되면서 연어같은 유저들이 많이 돌아왔는데요
저도 그 중에 한 명입니다
그런데 이번 패치는
몇몇 직업군들의 고충과 불만사항이 있지만
(차사 분들 특히 애도합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뽑은 것 같습니다
방학시즌 끝나도 이전보다는 나을 수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듭니다
바람의나라 떡상했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자분들 ,
유저 요구가 많아 고생하시고 욕도 많이 드시겠지만
그거 다 바람에 대한 애정으로 생각해주시고
유저들이 원하는 의견들을 잘 반영하여
다시 한 번 갓겜으로 날아오를 수 있도록 힘써주세요
바람의나라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