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 패치전이 더 좋은거같으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영술사
영술사뚜치부치@연 조회 1,486 2019-08-19 PM 09:36:57
그때는 7차마법 대장군 도깨비 다 강력했는데..

지금은 도깨비빼고 다 노딜입니다.

내구도만 겁나 빠지는것도 덤이고


요괴현신 겁나약해지고 지속시간도 줄고 화마질주도 절망의방출 개꿀인데 없어지고 화요신권도 딜 겁나약해지고

불사포효 방깍너프먹고 정권약해지고 대장군 마나소모줄면 모합니까 약한데..



롤백 마렵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백기린@무휼
    2019.08.20 AM 10:27:18
    정말 도깨비는 내구도 패치 더 해야합니다. 말도 안되게 빨리 닳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