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님 진짜 하나만 물어볼게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덕소삼한리@연 조회 1,677 2019-08-19 PM 11:06:37

그냥 모든직업 다 상향을 시키는 쪽으로 해서 

밸런스를 맞추면 넥슨 대표이사님한테 혼나나요??

최대주주가 주식매각 한답니까??

그것도 아니면 담당자님들이 신적인 존재처럼

게임을 마구잡이로 주무를수 있으니까 재미로 그러는건가요

아~ 바놀 익명게시판이 핫한게 질투나서 여기에 익명게시판같이

핫하게 만들려고 그러셨던거?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겁니다.

혹여나 이유를 아시는 분은 아래 댓글로 써주세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