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연서버 795차사 람보 입니다
지금 밸런스패치한답시고 대격변업데이트니어쩌니 홍보는 연예인써가면서
유튜브든 페이스북이든 엄청 홍보를하던데 대격변은무슨 대재앙업데이트를하고있네요
물론 패치후로 좋아진 직업들도 있지만
차사뿐만아니라 다른직업군들도 불평불만이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패치전 차사는 모두다인정할만큼 사기였죠 사냥이든 레이드든 심지어 공성&pk든
rpg게임의 꽃이라불리우는 컨텐츠들에서 모두 1티어급의 모습을 보여준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밸런스패치로 어느정도의 너프는 먹어야된다 생각했고 많은 차사유저들도 공감할것입니다
그런데 너무 정도가 지나친 너프는 아니지않습니까??
뭐 운영자들이 직업게시판 글들을 보는진 모르겠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는심정으로 글쓰는 유저들을봐서라도 유저들이 원하는방향으로
패치들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타직업들은 어느부분이 문제인지 잘모르지만
천인은 기술범위가 말이많은거같고
차사는.... 하
기존에 있던 기술특성 일섬 삭제 + 순섬류 상위스킬이였던 절섬삭제 로인한 엄청난 딜너프를 먹었죠
일섬 기술특성롤백이 시급합니다 ㅡㅡ 현재 순섬데미지가 너무약해요
그나마 영혼의고리가 족쇄로 단일타게팅마법으로 생겨서 레이드에서는 그나마좀 살아났네요
그리고 차사강림마법은 기존 모든상태이상면역에서 무슨 저항 몇%를 올려주던데
pk할땐 말할것도없고 사냥&레이드 할때조차 디버프들이 이게 저항이올라서 안걸리는게맞나 싶을정도로 너무잘걸립니다
피해량증가는 딜자체가 너무약해져서 강림을써도이게 쌔진건가 모르겠고;;
쿨도 늘린마당에 저항수치를좀더 높여야된다고?생각합니다
이제 저항부적도 나오는마당에 ;;
살극방깍부분은 아예 없애는거보다 방깍수치를 낮춤으로써 너프를 하는게 차사입장에서는 좋다고봅니다
막말로 저승문 직타**없어진마당에 살극방깍까지 0으로만들어버리면 공성&pk 어떻게하라는건지
저승문 직타딜을 돌려달라곤 안할테니까 저승문 기술특성이였던 발묶음 or 벽가두기 정도는 살려줘도되지않나요??
그리고 영기방패 보호막량 괴유보니까 뭐또 최대마력*10 에서 *20됐던가?? 마력*수치를 올릴게아니라
기본방어막수치를 올려야됩니다 영기방패 걍 쳐맞으면 깨져요 공성에서;;
아 그리고 쓰면서 생각난건데 살극 발동조건을 시간안에 8회쓰기도 에바인게 강림써도 디벞 오지게잘걸려서 기절이든 마비든 침묵이든
심지어 관리를어케하나 렉까지걸려서 살극을 3초안에 쓸수가없습니다 ㅡㅡ 살극발동조건도 좀 ㅡㅡ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