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혈의 극심한 체 소모량
투혈은 적중시 체력5%가 소모됩니다.
하지만 육연사를 키게된다면 6배인 30%가 소모되고
몬스터 한마리가 아닌 여러마리를 타격시엔 극심한 체소모로 이어집니다

2. 무기데미지가 데미지에 큰 영향이 없음
무기데미지는 중요한 요소 입니다 RPG 게임에서 큰 요소중 하나인 템 파밍을 아무런 의미 없이 만들어버립니다
무기데미지가 의미가 없다면 흑일신노와 진'명성강노가 별 차이가 없게 됩니다
3. 톡샷과 풀게이지의 데미지차이가 미비함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라리 무한람시를 없애고 활모션을 없애는것도 괜찮을거같습니다
하루 사냥중 컨알을 몇번이나 누르는지 모르겠습니다 궁사의 특유 활렉은 사냥때 사람을 지치게 만듭니다
3. 폭마일섬 개선방향
현재 폭마일섬의 몬스터 기술차단은 20% 입니다
현재 기술차단이 필수적으로 꼽히는 레이드는 탐의화신 입니다
하지만 20%의 확률에 기대기엔 너무나도 낮은 확률 입니다
이에 개선이 필요합니다
1. 기술 레벨업에 따른 확률 증가
1성 20% / 2성 40% / 3성 60% / 4성 80% / 5성 100% + 쿨타임 증가
2. 집중 소모 갯수에 따른 확률 증가
집중 1칸 10% 2칸 20% 3성 30% 4성 40% 5성 50% 등
이러한 패치가 필요한 이유는 현재 탐의화신 레이드에서 궁사의 입지는 매우 좁습니다
이는 궁사듸 딜링이 너무약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폭마일섬 개선으로 궁사가 레벨업을 통하여
레이드에서 어느정도의 입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4. 7차마법의 데미지
현재 궁사의 레이드는 심각할 수준으로 약합니다
타 직업은 높은 데미지와 마법 연사, 자체 방어감소기술로 수월하게 레이드를 클리어하지만
궁사는 낮은 데미지, 낮은 연사 속도, 방어감소 기술 부재 등으로 타직업에 비해 레이드클리어가 매우열악합니다
풍마일섬과 천마폭류시 데미지 상향이 필요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