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예전에 차사가 사기라서 공성 레이드 사냥 지들이 다 씝어먹고 갑질 오지게 하다가 이제 사기 아니니까 바람유저수 확늘고 공성 사냥 레이드 사람들도 활발해지고
바람경제도 살아나더만 영자님들 이번패치는 잘한듯 ㅋㅋ ㅆㅇㅈ 역시 차사는 너프하는게 맞음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