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순섬 딜 너~~~~~~~무약함 (이건 타직업들도 인정하는부분임;; 걍 너무 약함;)
2.차사강림 지속시간동안 상태면역 다시 롤백 (계속 상태이상걸려서 살극자체를 제대로 쓰지를 못함.) 단, PVP는 기존패치적용중인 20% 유지.
3.혼력 영기차는거 원래대로 바꾸기 (영기변환으로 영기 수급 X. 쥐꼬리만큼 참. 딱 영기방패,고리 킬 정도. 초열업화/영기부활/영살 이 기술 3개는 걍 쓰지를못함. 참고로 전 영살 심장부에서만씀ㅋㅋ;)
4.살극 방깍 아예 없애는것보다 하향시킬것 (아예 없애는건 대체 무슨심보....?)
5.명도특화 (이거 적용되고있는거임? 불도안들어오는데..)
+ 기운 5성 키고 안키고 차이가 예전만큼 안납니다 거의 현재 기운5성 = 파무2성정도 급
여러분, 너프먹고 한 2주? 지났는데 다들 그래도 울며겨자먹기로 좀 적응해가시죠? 그런데도 너프전과 비교해볼때 정~~~말 불편한건 저는 이정도인거 같습니다.
이정도만 다시 돌려놔도 사냥을 주로 하시는 차사유저들 불만은 없어질거 같습니다만..
공감 하시나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