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개선이 필요합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나의눈물@연 조회 4,148 2019-08-21 PM 05:19:19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적 쪼옥님@연
    2019.08.21 PM 05:43:33
    범위기 부재가 제일큽니다 (마도사멸종) 아주공감됩니다!!! 마도사 마법강화받으면 사냥이 밀리지않지만 마도사 유 무가 너무큽니다. 운영자님 학창시절 바람하다가 도적한테 폭12지신에서 무형검 맞고 템다 울면서털린거 아니면 범위기 상향부탁드립니다.
  • 추천
    도사 바린비제이@연
    2019.08.21 PM 06:59:24
    은신은 건들지말죠. 괜히 수정했다가 사냥터 절망,마비,침묵 면역되는거 날라가면 개손해
  • 추천
    도적 수리@연
    2019.08.21 PM 08:34:05
    매우 공감합니다. 도적은 pk능력의 너프가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반대급부로 사냥능력을 어느정도는 주셔야 한다고 봅니다. 노쿨 범위기 하나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 전사 법원@유리
    2019.08.22 PM 04:41:03
    반격도 돌려주세요 왜 도적은 반격없나여 ㅠㅠ
  • 도적 야가니@연
    2019.08.22 PM 04:26:13
    사냥할때 범위도 그렇고 부동력 시전자는 움직일수있게 ㅁㅈ.. 뭔 자폭하는것도아니구 !
  • 마도사 서폿이란@유리
    2019.08.22 PM 04:23:39
    근데 진자 용잡이 패시브 직,마 20은 누구머리에서 나온거냐 ㅋㅋㅋㅋㅋ 아니면 잘못써서 200인걸 20으로써놨는데 그대로 **도않고 패치한건가 진자 어이가없어서 웃음이나오냌ㅋㅋㅋㅋ
  • 도적 흑쏜@연
    2019.08.22 PM 12:14:18
    솔플할정도로 해준거에 만족은 하지만... 광역스킬들 전부 클타임 있으니.... 그건 좀 다른직업이랑 비교했을때 너무 뒤쳐진것같음...
  • 도적 수리@연
    2019.08.21 PM 08:34:05
    매우 공감합니다. 도적은 pk능력의 너프가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반대급부로 사냥능력을 어느정도는 주셔야 한다고 봅니다. 노쿨 범위기 하나정도는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