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저기한건아니고 몇가지만 써보겠습니다
1. 술법가르기 - 기존에 연타하더라도 체/마 소모가 없었는데 패치후 생긴이후로 매우 불편합니다
2.무형검&무영검 - 패치전처럼 스킬시전시 각기술에 맞는 말풍선이 뜨게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마지막으로 한가지 덧붙이자면 아 한가지 덧붙이다가 백가지 나올거같아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상-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