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천하제일도 밸런스 맞춰야되지않습니까??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영술사
영술사이니양@연 조회 2,155 2019-08-22 PM 01:19:14



 사실상이 아니라 전직업 1위는 매주 똑같습니다.


이게 컨트롤이나 노력은 단1도 필요없고 

오로지 템과 렙빨 

2,3등과 갭도 어이가 없을정도 크네요.

심지어 참여인원이없는경우 2등보상이 아예 없는 엽기적인 구조입니다


베스트는 난이도변경이라던지 컨트롤이나 약간의 운을 가미하는 식으로 변경을 하던가

1위 보상을 대폭 줄이고 2,3위 그리고 그 이하 순위 보상들을 높이는게 적절하지않나싶습니다





매주 돈먹는사람만 먹는게 배아파서 쓴글 맞기도 하지만 

무자본,저자본,중자본 들도 참여할 동기부여정도는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영술사 이니양@연
    2019.08.22 PM 06:46:54
    쌀벌이들 개역겹네 ㅋㅋ1등제외 제대로된 보상을 못받는컨텐츠인데 이걸 정상이라 생각하는거 자체가 문제 아님?? 그리고 몇몇직업군들은 참여인원이적어 2등를해도 보상이 없는데 이것도 직업밸런스 불균형아닙니까??
  • 추천
    도적 파워지진이@연
    2019.08.22 PM 05:20:04
    징징글로만보입니다. 무자본 저자본 이런거 따질꺼면 pvp컨텐츠 만든 넥슨 비하하는겁니까? 이번에 나온 북방pvp만봐도 무자본 저자본 엄청갈릴텐데 투자없이 최고의자리에 오르려는건가요?? 그리고 이런징징글은 자유게시판에써야지 직업밸런스에쓰는 개념은 어디?ㅎ
  • 전사 노오력을해라@하자
    2019.08.23 AM 04:54:00
    노력은 1도없이 템빨 렙빨이라고햇는데 렙빨은 노력이 맞지 레벨올릴라면 시간투자해야하고 사냥해야하는데 이걸 그냥 렙빨이라고 해버리네 이러니 징징이 글로밖에 안보이지 어찌 돈안쓰고 돈쓴사람들이랑 똑같이 즐기려고하지 아무나 다 되면 주술사들 저렙짜리 레벨들고 핫키돌리고 보상받겠네
  • 영술사 방무영술@연
    2019.08.22 PM 11:19:38
    이걸 정상적인 컨텐츠라고 주장하는건 대체 뭐고.. 그와중에 주장하는놈은 렙5따리고 ㅋㅋ 볼만하네
  • 영술사 이니양@연
    2019.08.22 PM 06:46:54
    쌀벌이들 개역겹네 ㅋㅋ1등제외 제대로된 보상을 못받는컨텐츠인데 이걸 정상이라 생각하는거 자체가 문제 아님?? 그리고 몇몇직업군들은 참여인원이적어 2등를해도 보상이 없는데 이것도 직업밸런스 불균형아닙니까??
  • 도적 파워지진이@연
    2019.08.22 PM 05:20:04
    징징글로만보입니다. 무자본 저자본 이런거 따질꺼면 pvp컨텐츠 만든 넥슨 비하하는겁니까? 이번에 나온 북방pvp만봐도 무자본 저자본 엄청갈릴텐데 투자없이 최고의자리에 오르려는건가요?? 그리고 이런징징글은 자유게시판에써야지 직업밸런스에쓰는 개념은 어디?ㅎ
  • 도사 혼마첨@유리
    2019.08.22 PM 01:56:30
    금전 콘텐츠도 추가되는 중인데 보상을 금전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 같은걸로 바꾸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