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이 아니라 전직업 1위는 매주 똑같습니다.
이게 컨트롤이나 노력은 단1도 필요없고
오로지 템과 렙빨
2,3등과 갭도 어이가 없을정도 크네요.
심지어 참여인원이없는경우 2등보상이 아예 없는 엽기적인 구조입니다
베스트는 난이도변경이라던지 컨트롤이나 약간의 운을 가미하는 식으로 변경을 하던가
1위 보상을 대폭 줄이고 2,3위 그리고 그 이하 순위 보상들을 높이는게 적절하지않나싶습니다
매주 돈먹는사람만 먹는게 배아파서 쓴글 맞기도 하지만
무자본,저자본,중자본 들도 참여할 동기부여정도는 필요하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