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떡상가즈아! 전사 체력 소모도, 범위기가 턱없이 부족합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진팥@연 조회 1,278 2019-07-04 PM 07:08:33
전사라고하면 최전방으로 나가서 싸우는게 떠오르는데요.. 이건 머 살보도 못가고 돈 억수로 투자해야 그나마 갈수있는 수준입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전사만 10년정도해온 전사로써 부탁드립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전사 양띠구름@연
    2019.07.04 PM 07:57:03
    전사가 최전방가서 싸우는 직업맞아요? 도사보다 몸빵 약하던데......... "전진하며사망한다" 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