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암살자 맞습니까?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마바바바바@연 조회 1,687 2019-08-23 PM 12:37:25

도적이 과연 암살자컨셉이 맞는건지 의심스럽네요 패시브는 용잡이? 이런거 암살자랑 관련1도없고 필요성 제로입니다.


pk스킬


주문암살 - 이게 암살의 핵심인데 상대방 다 투명구두끼고있는데 등뒤에서써야 성공??? 심지어 다 움직이는상태라 쓰기도힘들고 실패시 은신만풀리고 뚜들겨맞고죽음..

               한명한명 공격할때마다 도박임; 등뒤에서 사용시 침묵은 놔두고 보호막해제는 실패해도 발동되게해줘야함


혈풍도참 - 패치전엔 그나마 상대방앞으로 날아가서 비영승보랑 연계가 가능했지만 현재는 상하좌우 다튐..주문암살이나 혈풍도참 이대로 방치할꺼면 혈풍도참에 마비라도 달아줘야함



무형검 - 패치후 방깎너프에 무형파쇄갑삭제됬는데 용신,도핑만받아도 방어300인시대에 현재무형검으론 누구하나 죽일수가없습니다.. 먼저때리면 오히려 죽어요;

            그래도 어찌저찌해서 생환을터트린다? 무형검지속시간1초라 마무리가안되서 도망가야함.. 패치전엔 무형파쇄갑도 존재하고 파쇄갑지속시간이 2초라 마무리가 가능했지만

            현재는 아무리 방깎있다고해도 단일타겟이라 예전 살극처럼 폭발력도없고 전사 무장해제와 비교하면 매우매우 구림

            레이드에선 좋기떄문에 수치를 너프당했는데 너프했으면 pk는 '무형파쇄갑'이라도 돌려주는게 맞다고봄


방어기 - 이부분에선 많은사람들이 도적pk =  탱커인식을 가지고 무슨 딜까지바라냐 하시는분 있을거같은데 도적하는사람들이 각인,황돋을 방어에 올인한것뿐이지 방어기가 좋은게아님

           그렇다고 딜템을끼면 암살이가능하다? 스킬구조상 공속도느리고 대부분스킬이 단일타겟이라 딜템낀다고 안죽을게 죽고 그런게없음..



+추가로 도적cc기 많다고 오해하시는분 있을거같은데


멸아검무:침묵2초 < 멸아검무쓸체력으로 백호검무한번더씀

주문암살:침묵1초 < 등뒤에서 사용해야 발동되고 맞추는거 거의불가능

묵혈파안도:침묵3초 < 체50%마50%소모하고 잠력2개소모하는 사냥스킬

혈독주입,묵혈독무:중독스킬 < ....

부동력:절대마비10초 < 응나도10초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