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 필요없고 밸런스패치이전 마도사로 돌려주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마도사
마도사먀도신@연 조회 1,566 2019-08-23 PM 02:24:38

딜 너프할거면 왜 밸런스 패치 합니까?


저희가 마'검사' 도 아니고 마'도사' 지 버프 하향은 하향대로 다 해놓고


딜은 딜대로 자꾸 하향하고 마도사를 키우라는건지 말라는건지


그냥 이럴거면 패치전 마도사로 돌려주세요 광폭버프 다시 주세요


그리고 마도사의 메리트인 광폭해제후 이속증가좀 패치전으로 돌려주세요


혈마축북도요..


아 그냥 다 필요없고 밸런스패치전 마도사로 그냥 돌려주세요


광폭 버프 라도 하게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천인 녹화@호동
    2019.08.23 PM 03:18:01
    마"도사"면 뭐함 부활이나 그 흔한 생환조차 없는데... 죽으면 격수랑 똑같은 처지; 그냥 마"사"로 바꿔주세요. 마사의귀목 차고 다닐라니까...
  • 추천
    궁사 버들소나기@호동
    2019.08.23 PM 03:20:52
    아직도 마도사 하는 분들 없죠? 이미 대세는 도사입니다. 마도사는 그냥 답이 없습니다. 떠나세요. 광폭신보 지속 1/3토막이라 그룹사냥 전체시간에서 2/3는 잘 따라가기도 힘들지만 버프는 안 걸고 따라만 다녀도 잘 몰라요. 그만큼 버프가 하향 먹어서 걸었는지 안 걸었는지 잘 모릅니다.
  • 궁사 버들소나기@호동
    2019.08.23 PM 03:20:52
    아직도 마도사 하는 분들 없죠? 이미 대세는 도사입니다. 마도사는 그냥 답이 없습니다. 떠나세요. 광폭신보 지속 1/3토막이라 그룹사냥 전체시간에서 2/3는 잘 따라가기도 힘들지만 버프는 안 걸고 따라만 다녀도 잘 몰라요. 그만큼 버프가 하향 먹어서 걸었는지 안 걸었는지 잘 모릅니다.
  • 천인 녹화@호동
    2019.08.23 PM 03:18:01
    마"도사"면 뭐함 부활이나 그 흔한 생환조차 없는데... 죽으면 격수랑 똑같은 처지; 그냥 마"사"로 바꿔주세요. 마사의귀목 차고 다닐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