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마도사 하는 분들 없죠? 이미 대세는 도사입니다. 마도사는 그냥 답이 없습니다. 떠나세요. 광폭신보 지속 1/3토막이라 그룹사냥 전체시간에서 2/3는 잘 따라가기도 힘들지만 버프는 안 걸고 따라만 다녀도 잘 몰라요. 그만큼 버프가 하향 먹어서 걸었는지 안 걸었는지 잘 모릅니다.
아직도 마도사 하는 분들 없죠? 이미 대세는 도사입니다. 마도사는 그냥 답이 없습니다. 떠나세요. 광폭신보 지속 1/3토막이라 그룹사냥 전체시간에서 2/3는 잘 따라가기도 힘들지만 버프는 안 걸고 따라만 다녀도 잘 몰라요. 그만큼 버프가 하향 먹어서 걸었는지 안 걸었는지 잘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