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만 봐도 대지파열 5초는
그냥 혼자다해먹으라고 준 스킬..
괴유처럼 2초로 너프된다고해도
웬만한 직업은 전사한테 살살녹을듯..
저항부적 나온다해도 무해박으면 장비 다 벗겨져서 의미도 없을텐데 운영진은 이런건 생각못한건가..
그냥 궁사에 '무장해제' 달린꼴인것같은데..
방어올리는 기술도 많아서 잘 죽지도않고
방어 7+2 4줄만 끼고 석갑쓰면 사실상 무적..
여기서 더 황당한건 대지파열/영풍속박
디버프도 많으면서
도사마냥 자기가 걸린 디버프는 스스로풀어버림.. 응??
사냥? 어검화 너프해도 중간은 갈듯..
저 밑에 쓰레기장에서 하위티어직업들 살려달라고 울부짖는거 안보이는가..
전사가 싫은게 아니라 이렇게 패치해놓은 운영진들의 생각이 궁금함..
좀 형편성에 맞게 대등하게 패치해주면 안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