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는 어검화 너프해도 사기..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뭉스윙스@연 조회 1,450 2019-08-23 PM 08:43:59
pk만 봐도 대지파열 5초는

그냥 혼자다해먹으라고 준 스킬..

괴유처럼 2초로 너프된다고해도

웬만한 직업은 전사한테 살살녹을듯..

저항부적 나온다해도 무해박으면 장비 다 벗겨져서 의미도 없을텐데 운영진은 이런건 생각못한건가..

그냥 궁사에 '무장해제' 달린꼴인것같은데..

방어올리는 기술도 많아서 잘 죽지도않고

방어 7+2 4줄만 끼고 석갑쓰면 사실상 무적..

여기서 더 황당한건 대지파열/영풍속박

디버프도 많으면서

도사마냥 자기가 걸린 디버프는 스스로풀어버림.. 응??

사냥? 어검화 너프해도 중간은 갈듯..

저 밑에 쓰레기장에서 하위티어직업들 살려달라고 울부짖는거 안보이는가..

전사가 싫은게 아니라 이렇게 패치해놓은 운영진들의 생각이 궁금함..

좀 형편성에 맞게 대등하게 패치해주면 안되는건가..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차사 구룡섬루@연
    2019.08.23 PM 09:47:32
    ㅇㅇ 무해랑 대지파열이 사기고 오벨이면 그걸 고쳐야지 왜 어검화를 내릴까 패치마다 ** 내던데 정상적인 사고로는 답이 안나오는 행보다
  • 차사 구룡섬루@연
    2019.08.23 PM 09:47:32
    ㅇㅇ 무해랑 대지파열이 사기고 오벨이면 그걸 고쳐야지 왜 어검화를 내릴까 패치마다 ** 내던데 정상적인 사고로는 답이 안나오는 행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