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어검화랑 버프너프 말인데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락살트@연 조회 1,404 2019-08-23 PM 09:38:22

어검화 너프 버프 이거야 운영팀이 원래부터 차사 사태도 그렇고 유저 개돼지로 알았으니까 알아서 하는거고


전사 버프 개쩐다 전사기다 이러는데 도대체 뭐가 버프냐? 진심 궁금해서 그래


건곤 범위넓어졌다 체력흡수한다 이거는 버프가 아니고 원래 있었던거고


흑룡참파 범위 개넓어져서 버프다 이것도 원래 있던건데 개소리고


대지파열 및 의지함성 cc기 풀어지는거? 이건 버프 맞다고 치자 공성및 피케이 에서 ㅇㅇ

사냥으로 보면 근데 너프야 의지함성이 몹이 거는 저주류 디버프류 마수 및 상태에따라 랜덤으로 풀어줬었는데 사라졌어 안풀려

대지파열은 딜자체가 쓰레기너프시켜서 사냥땐 못쓰게됐고


밸패후 어검화가 좋아졌다는건 이것도 노답아니냐? 직타 개사기 금강이고 뭐고 다뚫고 레알 어검화 시절이 사기여서 너프 시키고


그뒤 패치 때마다 딜 3분의1토막씩 계속 내렸는데....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주술사 댕댕댕댕댕@연
    2019.08.23 PM 11:19:57
    그러게요 원래있던 스킬인데 워낙 구데기라 모르다가 이제아니까 뭔가 사기라고하는거부터 좀 이해안감
  • 주술사 댕댕댕댕댕@연
    2019.08.23 PM 11:19:57
    그러게요 원래있던 스킬인데 워낙 구데기라 모르다가 이제아니까 뭔가 사기라고하는거부터 좀 이해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