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회선폭풍 차라리 마력소모량을 다시 늘려주세요. 딜 너프시키지 말고.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미녀@하자 조회 1,946 2019-08-23 PM 11:14:55
딜을 도대체 왜 너프시켜요? 주술사 가뜩이나 7차스킬 제대로 써먹기도 힘들정도로 딜이 약한데 회선까지 딜량 뺏어가네요?

애초에 6차스킬이 7차스킬보다 쌔다는 것도 이해가 안가는데.. 왜 멀쩡한 7차스킬 하나 딜량까지 뺏어가는지 모르겠네요.. 거기다 애초에 회선폭풍은 마기소모가 큰편이라 연타로 계속 쓰지도 못해요..

딜량 너프시키고 마력소모도 20%로 하고 '마기' 소모도도 줄여주시던지

아니면 딜량 그대로 놔두고 마력소모도를 40%로 하던지 해주세요.

이제야 사람답게 딜좀 할 수 있게 된 주술사를 왜 또 칼질하려 하시나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사 리저렉트@유리
    2019.08.25 PM 07:15:23
    주술은 7차 스킬들 전반적으로 딜량이 떨어지고 물몸이라 핫키 아니면 1인분 하기 힘들다고 봅니다.
  • 주술사 플렉서@연
    2019.08.24 PM 10:17:26
    솔직히 7차스킬들 마기는 더럽게많이 소모되는데 데미지는 오히려 6차때배우는 스킬들보다 현저히 떨어집니다. 마기소모 감소나 데미지 상승이 필요합니다.ㅠㅠ
  • 영술사 도구륜@연
    2019.08.23 PM 11:37: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