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을 도대체 왜 너프시켜요? 주술사 가뜩이나 7차스킬 제대로 써먹기도 힘들정도로 딜이 약한데 회선까지 딜량 뺏어가네요?
애초에 6차스킬이 7차스킬보다 쌔다는 것도 이해가 안가는데.. 왜 멀쩡한 7차스킬 하나 딜량까지 뺏어가는지 모르겠네요.. 거기다 애초에 회선폭풍은 마기소모가 큰편이라 연타로 계속 쓰지도 못해요..
딜량 너프시키고 마력소모도 20%로 하고 '마기' 소모도도 줄여주시던지
아니면 딜량 그대로 놔두고 마력소모도를 40%로 하던지 해주세요.
이제야 사람답게 딜좀 할 수 있게 된 주술사를 왜 또 칼질하려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