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전사 너프운동]도주사궁천영차님들 이간질에 당하실겁니까?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아연별@연 조회 1,690 2019-08-24 AM 01:30:14






밸런스게시판에서 다른직업끼리 이간질시키고 남의직업 까내리던 세력... 저는 궁금했습니다

7.25패치로 너프를 받아서 바놀에서 조차 희대의 탑직업으로 떠오른 전사인데 여기서 더 내놓으라고 하고

그것도 모자라서 타직업을 까러 가자고 톡방에 대놓고 올라오고 맞장구치고 하는게 신기했습니다
다들 예민한 이 시국에 농담으로라도 할말이 있고 안할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 숫자 보이십니까? 참여인원 139 어마어마한 숫자네요. 참고로 글작성 시점에
전사 140
도적 78
주술 133
도사 86
궁사 92 
천인 49
영술 89
차사 93

명입니다.

주술사야 워낙 물량많은거 유명하다고 쳐도 전사들이 매번 하던소리가 뭡니까?
우리전사는 유저 없다 구린직업이라 사람도 없다 하면서 연막치고 다녔는데 알고보니 주술사 133보다 더 많은 140명?

저 사람들 반만 직밸게시판와도 초토화되죠 여태까지 직업끼리 이간질시키고 그랬던거 누구들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바람의나라를 사랑하시는 도적 주술 도사 궁사 천인 영술 차사 분들 힘을 합쳐야 할때입니다

마지막 밸런스패치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사 너프운동에 다들 참여해주십시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평민 더프넬@연
    2019.08.24 AM 02:47:04
    솔직히 말해봐. 너 궁사지?
  • 추천
    도적 아연별@연
    2019.08.24 AM 03:40:54
    보이시죠 바로 특정직업 들먹이면서 물타기하는거? 도적주술도사궁사천인영술차사님들 우리 저런 인간들에게 넘어가지 맙시다
  • 도적 선풍각@호동
    2019.08.24 PM 07:18:13
    은참치 쟤는 누더기템 끼고 왜 나대는지 모르겠네
  • 전사 나마바자키@연
    2019.08.24 PM 05:57:52
    이사람 7차는 찍어봤는지 의문 ㅋㅋ 궁사 유저수에 비해서 참여인원 92명안보임? 궁사가 연막제일 잘 치고 다니는데 ㅋㅋ 옛날부터 사냥1티어던거 레이드딜 구리다고 싸잡아서 사냥까지 구리다고 연막치고 다니던 궁사들인데 ㅋㅋ 좀 심각하네
  • 전사 나마바자키@연
    2019.08.24 PM 05:51:48
    그냥 전사 떡상후에 템사놓고 다시 떡락하고 가격 확 내려가니까 주저리하는걸로 보임
  • 전사 아젓@연
    2019.08.24 AM 09:26:54
    괴유섭 상태보면 밸런스 나름 맞다고생각하는데, 뭐가문제죠? 그냥 전사유저 많다는게 문제입니까? 그리고 게임해보니깐 전사유저 139라고하는데 50명쯤밖에 안되보이던데요ㅎ? 재대로된 자료를 가지고 팩트를 체크해주세요. 전사모임으로 들어간 전사가아닌유저도 분명있을겁니다.
  • 도적 아연별@연
    2019.08.24 AM 03:40:54
    보이시죠 바로 특정직업 들먹이면서 물타기하는거? 도적주술도사궁사천인영술차사님들 우리 저런 인간들에게 넘어가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