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전사 너프운동]도주사궁천영차님들 이간질에 당하실겁니까?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아연별@연 조회 1,533 2019-08-25 PM 05:56:00

밸런스게시판에서 다른직업끼리 이간질시키고 남의직업 까내리던 세력... 저는 궁금했습니다

7.25패치로 너프를 받아서 바놀에서 조차 희대의 탑직업으로 떠오른 전사인데 여기서 더 내놓으라고 하고

그것도 모자라서 타직업을 까러 가자고 톡방에 대놓고 올라오고 맞장구치고 하는게 신기했습니다
다들 예민한 이 시국에 농담으로라도 할말이 있고 안할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 숫자 보이십니까? 참여인원 139 어마어마한 숫자네요. 참고로 글작성 시점에
전사 140
도적 78
주술 133
도사 86
궁사 92 
천인 49
영술 89
차사 93

명입니다.

주술사야 워낙 물량많은거 유명하다고 쳐도 전사들이 매번 하던소리가 뭡니까?
우리전사는 유저 없다 구린직업이라 사람도 없다 하면서 연막치고 다녔는데 알고보니 주술사 133보다 더 많은 140명?

저 사람들 반만 직밸게시판와도 초토화되죠 여태까지 직업끼리 이간질시키고 그랬던거 누구들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바람의나라를 사랑하시는 도적 주술 도사 궁사 천인 영술 차사 분들 힘을 합쳐야 할때입니다

마지막 밸런스패치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사 너프운동에 다들 참여해주십시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궁사 은골로칸테@연
    2019.08.25 PM 11:33:07
    ? 궁사가 너프를 먹어야된다고요?? 이번 밸패에서 궁사 투혈 체력 소모도 떨어진거 말고는 죄다 너프 먹은거 같은데??
  • 궁사 츄리르@연
    2019.08.25 PM 08:28:55
    궁사가 더 심각한데? 궁사유저 얼마나된다고 ㅋㅋ 근데 92? ㅋㅋ 궁사는 너프 먹어야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