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자아성역 필요없고 데미지 그대로 갑시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귀두까기인형@연
조회
1,457
2019-08-26 AM 05:48:25
어짜피 성역주 너프돼서 주력딜로는 안쓰는데
주력딜을 죄다 너프시켜버리네 이게 뭐가 밸런습니까
첨부터 조금씩 쌔게 하던가 주술 쌔고 할만하다해서 주술로복귀 했드만 다시 하향시키네
운영방식 극혐입니다 이건 유저들에게 재미를 주는 패치가 아닌 스트레스만 주는 패치방식입니다
f
2
4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댓글
0
/200
입력
총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궁사
츄리르@연
2019.08.26
PM 03:56:27
그래 어차피 뜨키들 쓰니까 자아성역 필요없겠지 ㅋㅋ
0
1
주술사
플렉서@연
2019.08.26
PM 01:00:41
공감합니다. 현재 7차스킬들 죄다 나사하나 빠진 데미지, 마기소모도에 다른스킬들까지 너프시키니 눈물이 앞을가리네요.. 자아성역 줬으니 만족하라 이겁니까 솔직히 말씀드리면 자아성역 필요없으니 7차스킬들 데미지상승이나 마기소모도 감소좀 제발 해주세요
0
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