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유독 차사에 대해선 유저의 목소리 외면하는지?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읍서요@연 조회 1,750 2019-08-26 PM 10:10:06


아예 소통이 안되는거면 진작에 포기 하겠는데
다른직업들 슬슬 의견반영 되는거 보면 
직업밸런스 게시판 보고있긴 한거같아서 다시 글씀

1 순섬
대격변인가 뭔가하는 대재앙패치로 순섬은 6토막이 났는데
그 대안인지 분쇄섬을 저레벨에서도 쓸수 있게 됬어도
진섬6초 나선회륜5초 수라검6초 분쇄섬15초 멸살60초쿨이라서
순섬을 대체할 수단이 없는데도 그냥 6토막내놓고
조금씩 조금씩 순섬 상향 하긴 했다는데 솔직히 상향한 티도 안남
조삼모사의 원숭이가 지능이 높아지면 이런기분일까 싶음

2 살극
단순히 순섬데미지만 토막난거면 
그냥 돈좀 더쓰고 더 좋은 아이템 끼고 레벨 더 올리고 해서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서 하겠는데
살극방깎까지 없애버리니 자기 레벨대에 맞는 사냥터에선 사냥을 못함
사냥터 보스를 잡을 방법이 없기때문임
그리고 이번 패치로 사냥터에서 수시로 걸리는 상태이상덕분에
살극3초룰은 그냥 살극을 풍화일섬 분쇄섬과 더불어 1회용 이동기로 만들어 버렸는데
강림상태일때만 쓸수있는 충전식으로 바꾸는게 무조건 맞음

이미 태귀문이상 사냥다니는 고레벨 차사들은 이제 포기하고 받아들인거 같은데
신규유저들이 과연 차사를 할까요? 
순섬이며 살극이며 손발을 다잃었는데
750미만 차사들은 대체 어디서 어떻게 사냥을 해야 하는걸까요?

과분한 특권을 누려온것을 알기 때문에
많은걸 바라지도 않고 손이나 발중에 하나만이라도 돌려달라는데
하루이틀도 아니고 
7월25일 이후로 한달넘게 
계속 순섬살극 이 2개만 
계속 이야기만 하고있는데
왜 유독 차사들 요구는 보고도 못본척 안들리는척 외면하시나요?
운영진분들 개인적원한 들어간 징벌적너프 받은것 같은데
기본적인 사냥이라도 할수 있게 해달라는것조차 마음에 안드시나요?

영혼의고리 좋아진건 좋아진건데 (360%->400%)
한무더기잡고 이동해서 다시 한무더기잡는 바람의나라 사냥터에서
일반몹에 데미지 안들어간다는 차사들 목소리에
8초마다 쓰는 영혼의고리가 해결방법이라고 생각하시나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차사 이첸@연
    2019.08.27 AM 12:14:52
    꾸준히 말하고 문의하기도 지쳐서 휴 이제 말하기도지치네요
  • 추천
    마도사 야이야이야쿠@연
    2019.08.27 PM 02:30:09
    차사 니들은 대체 왜 양심이없는거냐?? 밸패전에 사기였던거 인정은하니? 그렇게 사냥효율 좋은 직업이 살극 방깍 돌려달라는건 정말 이해가안가네 방깍은 니들같은 직업이 가져가서 니들혼자 심연레이드 다처하고 사냥도 니들끼리 다처하고 갑질하고 그러니까 뺏어간거야 또 지들 사기만들고 지들끼리 하게해달라고 난리를치네 ㅋㅋㅋㅋ 차사의나라라는 게임을 만들어달라고해 차라리
  • 추천
    천인 쮸리르@연
    2019.08.26 PM 10:53:53
    6토막 정상이지 남들 200 300 투자하고 겨우 사냥하는거 차사혼자 여태까지 50도 투자안해놓고 사냥터 싹쓸이하고 다녔던건 펙트 아님?
  • 주술사 철가마@유리
    2019.08.28 AM 12:25:50
    팩트)황산벌 톡방보면 차사들 혼자서도 솔플잘만하고 경험치 오지게쓸어담아먹음
  • 마도사 야이야이야쿠@연
    2019.08.27 PM 02:30:09
    차사 니들은 대체 왜 양심이없는거냐?? 밸패전에 사기였던거 인정은하니? 그렇게 사냥효율 좋은 직업이 살극 방깍 돌려달라는건 정말 이해가안가네 방깍은 니들같은 직업이 가져가서 니들혼자 심연레이드 다처하고 사냥도 니들끼리 다처하고 갑질하고 그러니까 뺏어간거야 또 지들 사기만들고 지들끼리 하게해달라고 난리를치네 ㅋㅋㅋㅋ 차사의나라라는 게임을 만들어달라고해 차라리
  • 차사 이첸@연
    2019.08.27 AM 12:14:52
    꾸준히 말하고 문의하기도 지쳐서 휴 이제 말하기도지치네요
  • 차사 홍살치@연
    2019.08.26 PM 11:54:04
    50도 안쓰고 사냥터 쓸고다닌 차사분 아이디좀 알려줘보셈 제가 사비지원해서 사냥터공략 유튜브 밀어드림 바람계의 저출 파멸적컨트롤러가 계셧네
  • 천인 쮸리르@연
    2019.08.26 PM 10:53:53
    6토막 정상이지 남들 200 300 투자하고 겨우 사냥하는거 차사혼자 여태까지 50도 투자안해놓고 사냥터 싹쓸이하고 다녔던건 펙트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