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탄강공 쿨타임 만들지마세요;;
아니 안그래도 도사 혼자선 하는게 없어서 서러운데 반탄강공 어차피 잘 쓰지도 않는거 쿨을 왜만들어요.... 제정신이신가요 운영자님들..?
제발 도사 건들지 마세요.... 더 접는사람 많아지길 원하시면 맘대로 하시고..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