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VKVe1kpnBnc
엉아 유튜브 영상 주소.
영상 속 스팩.
방관 1160 / 공증 460 / 마치 500 / 직타 331
이 스팩에도.
마사 잡을때 보면.
광분,진백호령,어검화 외우고 호통 외친 다음 때려도.
딜이 계속 1~11억 사이로 박히는데.
사람들이 어검화가 맥스 20억 댐지 계속 박히는줄 알고있나봄. ㅋ
어검화 1/3 이상으로 딜 너프 되면.
딜 안나와서 마사 못잡음.
어검화 셔틀용 건곤 사냥이 의미 없어지게 된다면.
어쩔수없이 흑룡참파, 백호참 계속 쓰다가, 체력 부족 문제에 부딪혀서,
솔플 사냥은 거의 불가능해질것 같음.
어검화 없는 상태에서 멸백,어검술,건곤,흑룡참파,백호참 다 써봤으니까.
동영상 천천히 보면서.
어검화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 보기를.
---------------------------------------------------------------
댓글들 이번만. 한번에 다 대답 할게요.
너무 다들 보고 싶은것만 보고.
이 동영상의 의도는 잊으신거 같아서.
이 영상 자세히 보시면.
처음 마사 잡으러 들어가기 직전에.
진백호령 외우고 쳐도 한방은 커녕 2~3방 쳐야 몹이 잡힘.
또한, 안에서 어검화 아닌 상태에서.
멸백호참,어검술,백호참,흑룡참파 모두 다 2~3방은 쳐야 필드 몹이 잡힙니다.
몇번 좀 쳤다고. 체력은 바로 앵꼬나서. 자혈갱생 썻구요.
권능? 여기가 레이드 보스도 아니고 사냥터 보스인데.
이정도 방어도 구간은. 권능, 청저주 비슷 합니다.
청룡시동 걸어서 청룡의저주 넣고.
광분 쿨 100초, 진백호령, 어검화 까지 외웠는데.
전사는 저 공격 한번을 실패하면.
매우 힘들어지거나, 시간내 못잡을 확률이 상당히 커집니다.
High risk, High return.
이 논리는. 당연한것 아닙니까.
비록 10초라는 짧은 순간 뿐 이지만,
저정도 순간 딜은 당연히 나와줘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타직업 끌어 들이기 싫지만.
도적만 봐도, 훨씬 낮은 스팩으로 우안 솔플 빠르게 사냥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