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는 7차승급 삭제해도 될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출두@호동 조회 2,126 2019-08-27 PM 10:59:16


차사는 7차승급 주기술이 딱 3개 차사강림 / 멸살 / 살극 인데,


어째 쓸모가 없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멸살은 타직업군 3차승급때도 배우는 전체기일 뿐이니 7차 승급 기술로 꼽기에도 뭐하고,


살극은 차사강림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인데, 어째 레벨 760이며 방관이 1400급이 넘는 제캐릭 기준으로도 차사강림 상태의 타기술 조합보다 현저히 데미지가 낮네요.. (쓰란건가..?)


고로 차사 7차 승급 기술은 차사강림 뿐인 것 같네요..


차사강림 상태에서도 죽으면 풀리고 온갖상태이상 다들어오고..


데미지 증가만 살짝 있는듯 한데 이게 뭐 딱히 압도적인 성능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차사 기술이 몇개 안되다보니,


차사강림 쓰기전에 잡을만한 몹은 그냥 데미지 잘 들어가고,


차사강림을 쓰기전에 데미지가 안들어가던 몹은 차사강림 한다고 한들 쪼금 수월해질 뿐 크게 달라지지 않아요..



도대체 직업 벨런스 패치라고 해놓곤 왜 7차승급 기술을 다 죽여놨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가만 생각해보면 꼭 차사 뿐만 아니라, 전사를 제외한 거의 모든 직업군 7차승급 기술이 6차승급 기술보다 좋지않은 상황입니다.. 이건 무슨 설계죠..?;;


그럼 .. 7차승급 왜하나요? 육성할 필요가 없는데.. 점핑 유저들이 와서 희열을 느껴보란건가;;;;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마도사 뮨죄인@연
    2019.08.28 AM 03:03:53
    땅겨야 니 **은 장식이냐? 위에 방관 1400안보여? 방관 1400이면 최소한 500장은 투자했단거야 너 같은 그지세기 기준으로보는게아니라
  • 추천
    차사 케케묵은@유리
    2019.08.27 PM 11:17:15
    운영진이 정말 생각이 없어도 너무 없어요. 차사는 기존그대로 놔두고 다른직업을 차사와 동등하게 맞추면서 상향평준화로 밸런싱을 했으면 아무도 불만이 없을터인데.. 너프해서 시글벅쩍하게 불만사게 만들고 참 뇌가 없는거 같음...
  • 추천
    전사 땅겨@연
    2019.08.27 PM 11:16:58
    사냥터가보니까 데미지 충분히 쌔던데??? 예전에 너무사기였던건 인정못하시네 ..딜템 맞추시면 문제가 다풀립니다
  • 마도사 뮨죄인@연
    2019.08.28 AM 03:03:53
    땅겨야 니 **은 장식이냐? 위에 방관 1400안보여? 방관 1400이면 최소한 500장은 투자했단거야 너 같은 그지세기 기준으로보는게아니라
  • 마도사 뮨죄인@연
    2019.08.28 AM 03:02:53
    지금 대부분의 사냥터가 하향되서 그렇지 이전으로 돌려놔봐라 충분히쌔긴 개쳐맞을라고 느그어무이랑썌썌썌나하고와 세기야
  • 차사 케케묵은@유리
    2019.08.27 PM 11:17:15
    운영진이 정말 생각이 없어도 너무 없어요. 차사는 기존그대로 놔두고 다른직업을 차사와 동등하게 맞추면서 상향평준화로 밸런싱을 했으면 아무도 불만이 없을터인데.. 너프해서 시글벅쩍하게 불만사게 만들고 참 뇌가 없는거 같음...
  • 전사 땅겨@연
    2019.08.27 PM 11:16:58
    사냥터가보니까 데미지 충분히 쌔던데??? 예전에 너무사기였던건 인정못하시네 ..딜템 맞추시면 문제가 다풀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