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사는 7차승급 주기술이 딱 3개 차사강림 / 멸살 / 살극 인데,
어째 쓸모가 없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멸살은 타직업군 3차승급때도 배우는 전체기일 뿐이니 7차 승급 기술로 꼽기에도 뭐하고,
살극은 차사강림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인데, 어째 레벨 760이며 방관이 1400급이 넘는 제캐릭 기준으로도 차사강림 상태의 타기술 조합보다 현저히 데미지가 낮네요.. (쓰란건가..?)
고로 차사 7차 승급 기술은 차사강림 뿐인 것 같네요..
차사강림 상태에서도 죽으면 풀리고 온갖상태이상 다들어오고..
데미지 증가만 살짝 있는듯 한데 이게 뭐 딱히 압도적인 성능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차사 기술이 몇개 안되다보니,
차사강림 쓰기전에 잡을만한 몹은 그냥 데미지 잘 들어가고,
차사강림을 쓰기전에 데미지가 안들어가던 몹은 차사강림 한다고 한들 쪼금 수월해질 뿐 크게 달라지지 않아요..
도대체 직업 벨런스 패치라고 해놓곤 왜 7차승급 기술을 다 죽여놨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가만 생각해보면 꼭 차사 뿐만 아니라, 전사를 제외한 거의 모든 직업군 7차승급 기술이 6차승급 기술보다 좋지않은 상황입니다.. 이건 무슨 설계죠..?;;
그럼 .. 7차승급 왜하나요? 육성할 필요가 없는데.. 점핑 유저들이 와서 희열을 느껴보란건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