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랑 렉만 어케 해줘바라 좀 시이바알 제발 그거라도 해줘 딴거 안바란다 솔까 궁사 난이도는 궁사 직업 처음 나왔을 때부터 홍보영상부터 ㅈㄴ 어려울거 같았다 밸런스 패치도 딴 직업이랑 조율하면서 밸런스 맞추기 얼마나 어렵니? 영자야? 난 다 이해해 ^^그러니까 더 안바랄께 버그랑 렉좀 제발 crtl + r 이제 더 이상은 네이버...
버그랑 렉만 어케 해줘바라 좀 시이바알 제발 그거라도 해줘 딴거 안바란다 솔까 궁사 난이도는 궁사 직업 처음 나왔을 때부터 홍보영상부터 ㅈㄴ 어려울거 같았다 밸런스 패치도 딴 직업이랑 조율하면서 밸런스 맞추기 얼마나 어렵니? 영자야? 난 다 이해해 ^^그러니까 더 안바랄께 버그랑 렉좀 제발 crtl + r 이제 더 이상은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