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를 향해 조금씩 나아가고 있는데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칸나스바루@연 조회 1,901 2019-08-28 PM 12:11:57

지금 673 이에요

전체적으로 상향이라 큰 불만은 없어요

손이 아팠는데 딱 좋게 자아성역도 돌아와서 만족하구요

그런데 자아성역을 주고 성역주계역 딜 너프??? ;;;;;;; (조삼모사)

7차 스킬은 제가 아직 도달하지 못해 써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징징거릴만큼 안 좋진 않겠죠

그래도 7차 스킬인데? 그렇죠? 그럴거라 믿어요

언제부턴가 pk가 한방 싸움이 된게 아쉬워요

완전 방어 기술이 있는 천인이나 차사, 방어막이 있는 영술사, 그 외에 도사 궁사 등등에 비해

컨트롤은 둘째치고 이 한방 싸움에서 주술사는 아무리 레벨을 올려도 들어가자마자 컷 당할 수 밖에 없어서

pk요소가 들어있는 다양한 컨텐츠에서 항상 소외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700을 넘기고 넘겨서 극'열사지대 라는 스킬을 배워야 비로소 4초간 무적이 된다 하더라구요

완전 방어는 아니고 그나마 쓸만한 생존 기술이 '석화'라고 생각하는데

이거 쿨타임과 시전 시간을 거의 비슷하게 맞춰주시거나 이동속도 너프를 없애주실 수 있을까요? 


사실 생각나는게 별로 없어요

제 경우에는 성역주 데미지가 성역주'첨 보다 더 높았으면 하는 바램이고 (시전속도가 좀 더 빨라서)

아니면 성역주'첨 시전속도를 성역주와 같게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0.88초... 빠르게 성역주 난사하던 때와 체감이 확 달라서 답답해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암흑구미호@호동
    2019.08.29 AM 03:01:06
    성역주류 데미지 조정 부분은 공지에 안 보이는데 변한다고 합니까?
  • 주술사 플렉서@연
    2019.08.28 PM 05:50:51
    이해가 안되는게 모든 주술사들이 뜨키를 쓸거라는건 무슨생각이지 그리고 쓰는사람들이 잘못이지 그사람들 때문에 왜 손사냥하는 사람들까지 피해를 봐야하죠?
  • 주술사 칸나스바루@연
    2019.08.28 PM 02:28:36
    저는 한번도 뜨키나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해본적이 없어요 주술이 안 좋을때도 주술만 했었고.. 핫키를 쓰던 뜨키를 쓰던 운영진이 그런 부분은 더욱 철저히 감시하고 강하게 처벌해야 할 의무가 있겠죠?
  • 천인 쮸리르@연
    2019.08.28 PM 02:24:14
    난 이해가안가는게.. 다 뜨키쓰면서 왜 자아성역드립칠까. 첨엔 자아성역 달라더니, 돌려받으니까 그걸 제물로 자아성역 없애고 딜올려달라네 ㅋㅋ 물론 다른사람이요
  • 주술사 악귀의눈@무휼
    2019.08.28 PM 01:40:11
    후후 성역주가 성역주'첨보다 쎄게 만들고 싶다면 우리는 성역주'첨의 데미지를 너프당할것이다 항상 그래왔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