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로 따지면 직업밸런스게시판에 글남기라그러고
글남기라해서 글남기면 유저들의 고충은 들어주지도않고
어떤게 문제이고 뭐가 고쳐져야될지 알지도모르면서
지들 입맛대로 밸런스잡는답시고 패치할꺼면
뭣하러 직업밸런스게시판은 만들었고 뭣하러 테섭은 존재하는건지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