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거면 직업밸런스게시판은 왜있고 테섭은 왜있는가..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람보@연 조회 1,818 2019-08-28 PM 08:54:15


문의로 따지면 직업밸런스게시판에 글남기라그러고


글남기라해서 글남기면 유저들의 고충은 들어주지도않고




어떤게 문제이고 뭐가 고쳐져야될지 알지도모르면서


지들 입맛대로 밸런스잡는답시고 패치할꺼면


뭣하러 직업밸런스게시판은 만들었고 뭣하러 테섭은 존재하는건지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주술사 플라소피@연
    2019.08.29 AM 02:28:50
    사실상 형식적인 것에 불과함 청와대 국민청원이랑 똑같은 예인데 사람들 분노를 사그라들게 할려고 스트레스를 풀을만한 장소를 제공하면 그 장소에 쏠리고 하소연을 함으로써 스트레스는 감소됨 하지만 실질적으로 개선되는건 아무것도 없음 그냥 보여주기식인임
  • 추천
    차사 케케묵은@유리
    2019.08.29 AM 02:13:19
    운영자랑 심층 회의가 필요한상황...
  • 차사 차규차규@연
    2019.09.01 PM 09:22:35
    맞아요 괜히 다른직업과 싸움 붙히는 느낌입니다..
  • 주술사 플라소피@연
    2019.08.29 AM 02:28:50
    사실상 형식적인 것에 불과함 청와대 국민청원이랑 똑같은 예인데 사람들 분노를 사그라들게 할려고 스트레스를 풀을만한 장소를 제공하면 그 장소에 쏠리고 하소연을 함으로써 스트레스는 감소됨 하지만 실질적으로 개선되는건 아무것도 없음 그냥 보여주기식인임
  • 차사 케케묵은@유리
    2019.08.29 AM 02:13:19
    운영자랑 심층 회의가 필요한상황...
  • 차사 안산망나니@연
    2019.08.28 PM 09:44:03
    공감합니다 .
  • 궁사 즉캐@호동
    2019.08.28 PM 09:16:37
    쿠퍼액 형님 화가 많이 나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