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은 삼매하고 십자로만 사냥하나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플라소피@연 조회 1,599 2019-08-29 AM 02:19:59
제가 진짜 몰라서 여쭤보는건데 다른 고렙분들은 사냥 어떻게 하세요??

성역주 딜이 너무 낮아져서 이제는 마기채우는 용에 불과한데..


그리고 주술한테 권능이 의미가 있나요?? 성역주,삼매,헬,회선폭풍 다 원거리인데? ...  레이드할때만 좋고 솔직히 사냥할땐 잘 모르겠음.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