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개선및 활용성 좀 높여줘라 무슨 패치가 이래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첫경험시켜줘@연 조회 1,710 2019-08-29 AM 08:23:56
도사는 정녕 패치가 이게다야??????

어느 게임이든 힐러는 상위 티어인데 바람은 그냥 개취급 당하는 종족ㅋㅋㅋ

결과는 밸런스패치 한답시고 캐릭 마다 전체 하향
사냥터 문턱 수준을 낮게잡아서

누가 1티어내 누가 좋내 누가 사기내
이딴 망상에 빠뜨리게 만들고 서로 유저간에 헐뜯게 만드는
이상한 밸런스 패치;;
힐러라는 위상도 전혀없고 메리트도 없음

사냥터마다 어거지로 디버프(마비,침묵,절망등등) 이빠이 넣어서
'도사 데리고 다녀라 .' 라고 만들어 놓은거 같은 느낌 

어떤 고인물이 이러더라.."도사가 무슨 딜이야, 뒷따라 다니면서 힐이나 쳐해"
그냥 씁쓸한 직업....

난 또 밸런스 패치 한다길래 
처음엔"너가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이것저것 준비했어" 라는 느낌이었는데
이건 무슨.. 누굴위한 패치인가;;;;
그냥 딱 밸런스만 맞추는 보여주기식 그런 패치인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사도 스킬 개선및 활용성을 높여달라!
필자는 천광+혼에 그나마 숨통트여 나름 몬스터한마리 한땀한땀죽이며
지옥 후방 버프 조차도 혼자 못올리는 병시ㄴ캐릭이었는데
혼자 신수 레벨이라는것도 올려보고, 신수계 마고의잔당처치 인가 것도 해보고 좋았는데

이젠 성역주보다 딜 개1씹 후지고 느려터진 지진뿐이내요.
기원의천벌 같은 비스무리한 유동성 빠르고 쿨없는 대체 딜스킬 작은거라도 좀 줘야할듯.
직업군 캐릭 마다 개성좀 살려 제발. 이펙트만 다르고 다똑같아ㅡㅡ


그리고 밸런스 패치 할때는 공지로
이 스킬은 무엇무엇때문에 안맞아서 쿨을 늘렸습니다.
이스킬은 뭣때문에 범위기를 높였습니다. 
이스킬은 뭣뭣때문에 데미지상향을 하였습니다 등등 
공지를 해주면서 소통을 해야지.
그냥 다 지들맘대로 뜯었다 고쳤다 뜯었다 고쳤다.




유저랑 소통하고 납득을 시켜주며 하는거지
무슨 밸런스 패치가 이래;
하다못해 옆집 던파,메이플 밸패공지좀보고 배우던가

하;;;;;;;;;;;;;;;;;;;;;;;;;;;;;;;;;;;;;;;;;;
말해뭐해다 ㄹㅇ소통좀하자

타 게임들 공지들 좀 봐라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천인 흑옥단발천인@무휼
    2019.08.31 AM 11:55:11
    디아블로 패치 스샷 가져온거에서 바로 뒤로가기 누릅니다;
  • 평민 얘끼라라라@호동
    2019.08.31 AM 05:23:41
    야이 **놈아 게임마다 어떻게 다 똑같노 생각좀하고 글올려주련?
  • 도사 패버린다부인@연
    2019.08.31 AM 04:28:41
    궁사를위한패치같은소리하네 ㅋㅋ 7차스킬 너프좋나당해서 보스도못잡는구만
  • 도사 행복의신@연
    2019.08.29 PM 12:19:00
    하따 진짜 도사 관에처박아놨네 건의사항 1도 고려안해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평민 더프넬@연
    2019.08.29 AM 08:35:14
    누굴위한 패치냐고요? 궁사를 위한 패치요 . 꼬우면 궁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