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괴유 보니까
차사 , 궁사 칼질 해 놓으셨습니다
'적당히'란 말을 모르시는 겁니까?
아니면 이렇게 칼질 해놓고 유저들 반응보고 하나하나 고쳐줄 생각 이신지요?
이러다가 정말 다 떠나가게 생겼습니다
기술특성을 지워버린다..? 여태껏 렙 구간별 기술특성 찍기 위해 사냥에 집념한 사람들은요?
기술특성 돌려주세요 유저들이 원하는건 이런게 아니에요 조금만 귀기울여 주시면 아실텐데,,
스킬유지는 하되, 각 직업 기운유무 + 체마소모량 패치 + 신스킬 등등 이런 패치를 원하는거지
말도 안됩니다 기존에 쓰던 스킬을 없애버리다니요,,, 제발 정신 차려주세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