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런스패치 ㅋㅋㅋㅋ..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식객@연 조회 1,737 2019-08-29 AM 09:46:13



7차나오고 엣날 갬성은 사라진지 오래



이런 저질 게임에 사양만 많이 잡아먹어서



복잡하기만 해졌는데,


*누가 누굴치는지도 모름


*특정구역 가면 렉개심함


운영자는 정작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거의 없다고 봐도 무관함




옆서버 프리서버보다 못한 망겜


더 손대지말고 좀 괴유에서 생각하고 본섭 넘깁시다 ㅋㅋㅋ


그나마 게임하는 유저들 피해주지말고요. 운영자님~~



도대체 괴유서버가 왜 존재하는지 이해X 요즘은 게임 GM이


프리섭GM보다 운영하는 방식이 허접하다고 느끼는건 왜일까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