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있는 애들 특징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그믐길@연 조회 1,781 2019-08-29 PM 12:05:22

1. 신규유저 유입이 없었기 때문에 매물도 팔리질않음. 매물들은 결국엔 시한폭탄처럼 돌리고 돌려막는 카드막기 수준으로 누가누가 호구인가를 판가름하는 척도가 되었음.

2. 그래도 현금 50정도는 주고 산 템들인데 겜좀 재밌게 해보고싶음. 사람들 쫙다 빠져나가니까 이정도 지르면 랭커는 찍고 뭐 겜에서 살맛나겠지ㅎㅎ 했는데 밸패후로 보니까 아 랭커되서 사냥하려면 인맥빨이구나 깨달음

3. 인맥빨을 깨달은 후에 문파들어가서 사냥하기로 결심함. 근데 들어가보니 이미 최종장비로 떡칠한 격수/비격수들끼리 모여서 그들만의 리그 만든거 확인하고 아 내 장비는 마치 현실에서 애매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볍신처럼 여기서도 걍 볍신이구나..

4. 그나마 어찌저찌해서 하위 사냥터로 급조한 팀들과 함께 떠남 7차찍고 봉래3지 도는거 너무 뭐같지만 어쩌겠음 상위사냥터에서 경치 제대로 뽑으려면 인맥+템 두가지가 다 갖춰줘야하고 갖추는것도 ㅆㅅㅌㅊ로 갖춰야 하는데

5. 그래서 하위 사냥터 갔는데 지루함. 한방컷 나고 머 딲히 불만은 없는데 애초부터 하위호환 사냥터라 뭔가 내 격에 안맞는거같음 빡침.

6. 밸패게시판 와서 깽판침

번외) 이미 탈바 시전하고 무자본으로 진짜 일주일에 3시간 미만으로 즐기는 애들은 여기있는 노답인생들 보면서 팝콘먹는중ㅋㅋ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궁사 일격@연
    2019.08.29 PM 12:24:40
    이런글싸지르는세기들 특징 ㅈ도없으면서 마치 자기가 다 아는거 마냥 글만 싸지를줄안다
  • 차사 저빌님@연
    2019.08.31 PM 08:39:13
    니부모인육찢는소링 잘.은개뿔 그냥봄 ㅇ
  • 차사 저빌님@연
    2019.08.31 PM 08:37:58
    인육에.모니터칠할줄만알듯
  • 차사 저빌님@연
    2019.08.31 PM 08:37:30
    인육.치워라작성자 썩육쳐들고확 ㅇ
  • 주술사 확정@유리
    2019.08.29 PM 12:39:17
    탈바했는데 굳이 여기와서 팝콘을...
  • 궁사 일격@연
    2019.08.29 PM 12:24:40
    이런글싸지르는세기들 특징 ㅈ도없으면서 마치 자기가 다 아는거 마냥 글만 싸지를줄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