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기대하신 것보다 실망을 안겨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직업 밸런스 게시판은 지난 7월 직업밸런스와 연관지어 개설된 게시판으로 기존에 비해 효과적으로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고객센터를 거치지 않고 개발담당자가 직접 확인하는 창구이기도 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업데이트 방향성과 밸런스로 영향받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다보면 모든 의견을 100% 반영하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운영자님들 100프로가 아니라 10프로도 안한거같은데요? |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