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의 무책임한 답변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마도사
마도사하뀌@연 조회 1,722 2019-08-29 PM 05:48:32
계속되는 마도사 관짝 넣기 프로젝트로 인해서 짜증나는마음에

문의로 유저들 의견 반영안할거면 직업벨런스 게시판 왜만들었냐고 따졌습니다.

그것에 대한 답변입니다.


우선 기대하신 것보다 실망을 안겨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직업 밸런스 게시판은 지난 7월 직업밸런스와 연관지어 개설된 게시판으로

기존에 비해 효과적으로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고객센터를 거치지 않고

개발담당자가 직접 확인하는 창구이기도 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업데이트 방향성과

밸런스로 영향받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다보면

모든 의견을 100% 반영하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운영자님들 100프로가 아니라 10프로도 안한거같은데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마도사 자기소@연
    2019.08.30 PM 12:27:58
    ㅋㅋ 앵간히들 찡찡거린다
  • 차사 케케묵은@유리
    2019.08.29 PM 09:53:27
    츄리르 그러게말야 쬐금한것이 나대고있어 ㅋㅋㅋ
  • 마도사 하뀌@연
    2019.08.29 PM 08:06:52
    @츄리르 이**는 600따리 아디로 이곳저곳 다시비 털고 다니면서 개소리지껄이고있네 ㅋㅋㅋㅋㅋ
  • 궁사 츄리르@연
    2019.08.29 PM 07:51:15
    결국 님이 범인이네. 자꾸 찡찡대니까 너프하는거잖아 님을 퇴출하는게 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