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도적이 생각하는 현 도적의 개편안. (PK부분 x)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간판미녀@연 조회 3,980 2019-08-30 AM 06:41:14
저는 일단 도적은 확실히 PK와는 스킬효과 및 쿨타임을 다르게 두는것이이 필요하다고 봐요.
스킬들은 초기 스킬명으로 적겠습니다.

일단 운영자가 밸런스패치에 공지로올린 은신을 활용한 스타일리쉬한 근접형 공격 플레이 입니다.

내세운건
하나, 은신을 활용한 빠른 기동성과 스타일리쉬한 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둘, 후면 공격에 성공하면 보너스 대미지가 추가됩니다.
셋, 침묵/속박/중독 등 상태이상 마법을 활용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넷, 마법 사용 시 체력 소모값이 감소하여 좀 더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섯, 대상 방어 절대 감소/ 마법 캔슬 등 도적 전용 고유 기술을 활용하세요.


-----모든것은 사냥 기준입니다.---------

투명. (은신을 활용한 빠른 기동성과 스타일리쉬한 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 몬스터에게 타격 당할시 풀리지 않게 변경. [어차피 몹들은 투명을 하든 안하든 유저를 보는데 풀릴 필요가 있나요?]

- 몬스터 타격시 풀리지 않게 변경.  [투명 풀렸다 돌아왔다 할때마다 랙을 유발하고(도사 탭탭 타겟팅 도중 풀릴때 회복누르면 미세한 랙사이에서 탭이풀림 = 딥빡)]
  [은신 하나 누르기위해 스타일리쉬는 개뿔 그냥 제자리에서 은신 공격 은신 공격 은신 공격 = 기동성 삭제당함]
[전사광폭류처럼 데미지뻥튀기 강하게하는거 달라는것도 아니잖아요 지속딜이라도 상승하게 투명 상시유지로 바꿔주세요 물론PK 및 마을 제외]



필살검무
- 허공에 사용시 범위내 몹 때리게 해주세요. [전사의 경우 건곤 사용시 바로앞에 대상이 없어도 범위에 적이 있으면 때립니다. 도적껀 그런거 없어요 몹 앞까지 가서 쳐야합니다]
[은신을 활용은개뿔 은신일아 같이쓰기 매우 아까운 스킬입니다 그시간에 다른공격 쓰는게 나아요]

- 다단히트 추가해주세요 [다단히트 추가해주세요 제 희망사항이에요 다단히트라도해야 좀 더 스타일리쉬해보이죠]

- 범위를 역삼각형 말고 삼각형으로 주세요. [몹이 유저주변으로 몰려들어있는데 왜 역삼각형이지 사냥만 더 힘들게;]

- 범위변경을 꼭 역삼각형으로 해야겠다면 시작줄이 한줄이아닌 3줄부터시작해서 5줄 7줄 때리게 해주세요 [물론 허공사용도 해주셔야합니다]


발화탄
- 발화탄은 지뢰가 아니에요. 지속시간동안 계속 터지거나 or 광범위에 한방데미지를 주게 해주세요(전사의 노호검황처럼 즉**동으로 범위공격하게) [이대로는 고랩사냥터에선 더욱 안쓰일 듯 해요]

- 시전시간 삭제해주세요. [속도감을 떨어트림, 쓰는동안 맞고있음]

-실패율 삭제해주세요. [굳이 사냥터에서 쓴다면 저랩도적이 주로쓸건데 정작 저랩도적은 이거쓰는동안 맞고 실패하면 딥빡 스트레스!]

파천검무
- 쿨타임 공유 삭제 [공유되서 상황에 맞게 더 못쓰게됨]

- 허공에(바로앞에 적 없을시) 범위만큼 공격하고 그만큼 이동[차사의 풍화일섬처럼 적없어도 사용하게 해주세요 왜 적이 있어야만 하는거야?]

- 쿨타임 15초나 10초정도로 감소 [맘같아선 5초인데 참..]


파천검무참
- 쿨타임 공유 삭제 [공유되서 상황에 맞게 더 못쓰게됨]

- 범위 한줄 더 추가 [범위기도 더럽게 없거나 있는건 쿨타임 겁나긴데..... 애바..]

- 쿨타임 5초나 10초로 감소 [범위기도 더럽게 없거나 있는건 쿨타임 겁나긴데..... 애바2..]

은형파천무
- 데미지 증가 [뭐이리 약하누]

- 범위 한줄 증가 [시원시원하게라도 쓰자..]

부동력
- 레이드 보스도 걸리게하자 [혹은 지속시간동안 보스 스킬제한을 건다던지]

암살
- 몬스터및 레이드보스에게 사용시 뒤가 아니여도 적용되게 해주세요 [범위기 난사되면 마법효과 안끄면 안보임 몹이 ㅂㄷㅂㄷ뒤통수가 어딘지 모르겠는애도있음]

연격
- 데미지 상승 [이건 구 도적 필살기 아닌가요? 진짜 진심 왜이리 약하죠? 위에 은신 상시적용을 받아서 은신데미지뻥을 풀로받게해주지 않는한 쓰레기에요이건]

- 추가확장스킬(기술연마창에서 옆으로 확장되가는거) 추가 [데미지도 데미지고 횟수도 증가시키게 661도적인데 벌써 마스터에 이데미지면 나중엔 쓰레기확정]

- 이렇게 쓰레기일바에는 쿨타임을 대폭 줄여주세요 잔몹이라도 잡게

백호검무
- 구4방향을 돌려주세요 [있던거 없애는건 아니죠?]

- 추가희망인데 저 4방향에 1칸씩 더 해서 다이아몬드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난도질
- 차라리 1초안에 모든횟수 다때리게해주세요 [도적이 제자리에서 뭐하고있니 연타속도도 겁나느리고 한대떄리면풀려서 은신도 적용 안되고]
- 쿨타임 20초로 줄여주세요

----------------------
일단 이렇게 적었는데요 진짜 사냥에 취약해요 7차여서 묵마수리검이라도 배우지 않는한 그전에 사냥으로 키우는게아니라 쩔받아 키워야하는 케릭이라구요
누가 사냥하겠어요 건곤쓰면 허공에서 몹 픽픽죽어서 사냥편한 전사랑사냥하지 은신쓰고 때리느냐 속도도 느리고 묵마수리검없어 범위도 빈약하고 주술사처럼 원거리가 뛰어난것도 아니고
도사가 같이 사냥가 주겠어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적 간판미녀@연
    2019.08.30 PM 03:58:09
    말까지라고했으니 혹시알아요 이번주꺼까지 보고 다음주에 해줄지..ㅠ
  • 차사 검붉@하자
    2019.08.30 PM 12:36:03
    조정기간 끝났는데 뭘 이제와서 징징거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