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하면서 쓰게되는 주력기가 회격 정권 쓸기정도인데 정권 회격 코스트가 상당해서 순식간에 마력이 바닥나버리죠.
영술이 사냥 면에서 아주 좋다고 하기 어려운 실정임에도 불구하고 왜 사냥효율을 더 떨어뜨리는 패치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높은 코스트를 유지하려면 차사처럼 마흡제한이라도 풀어주세요 ㅋㅋ..
무빙하면서 쓰게되는 주력기가 회격 정권 쓸기정도인데 정권 회격 코스트가 상당해서 순식간에 마력이 바닥나버리죠.
영술이 사냥 면에서 아주 좋다고 하기 어려운 실정임에도 불구하고 왜 사냥효율을 더 떨어뜨리는 패치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높은 코스트를 유지하려면 차사처럼 마흡제한이라도 풀어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