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개 정떨어지네. 바람의 나라 테스트 버전이냐? 한 달동안 이게 뭔짓이야?? 버프했다 너프 했다 사람 가지고 장난치냐?
캐릭터에 현금 때려부었으면 그것도 재산인데 왜 니들 마음대로 너프하냐?
전사 어검화 부터 시작해서 각 직업 주력기를 줄줄이 너프시켜버리네 ㅋㅋ
게임 해보고 패치하는거니?? 어떻게 하면 유저들이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을지 생각 안해보니? 어떻게 하면 유저들이 답답하게 플레이할지 생각하면서 패치하는거냐?
니들 마음대로 유저들 소중하게 시간 돈 투자하면서 키운 캐릭 칼질하는게 역겨워서 밸패 마지막 주 까지 쉬다가 맞춰서 다시 하려는데 마지막도 역시나 너프로 도배되어있네
진짜 니들 월급도 꼭 너프 당해라 진심으로
그리고 메이플스토리 따라하려면 좀 제대로 따라해라 호구처럼 흉내만 내지말고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