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동안 참았는데..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호파@연 조회 2,074 2019-08-31 PM 01:17:53

바람의나라 오리지널 케릭임에도 불구하고 다른직업에 비해서 몇년동안 허접하게 지내다가

이번에 상향 잠깐 해주더니 다시 시궁창으로 처박을라하네;;

이게 할짓인가 사람들 다시 모이니간 그대로 다시 낮추고 싶으신가봐요

전사 캐릭들 사라질동안 전사만 했는데 드디어 상향되서 드디어 다시 빛을 보는건가 했더니

또다시 하향시키고 있네

전사사람들이랑 바람하는 사람들을 왜이렇게 가지고 노는거로 보이는지

기껏 상향해놓고 이건 벨런스 패치가 아니라 다시 하향이 된거잔슴

생각좀 해서 벨런스 패치라고 하시든가여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