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영술사 괴선도 어느정도로 서포터활용하게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진야콩@연 조회 1,620 2019-08-31 PM 07:34:12
보스 서포터나 파티 사냥 서포터로도 괴선 어느정도 쓸수있게 방향을잡아주세요

아무쓸머없음 설명에만 괴선=서포터활용도 더만 

그리고 밸런스게시판이나 카페보면서 유저들이 뭐가불만인지 영상도 찾아보고 잘좀 해주세요 기네스게임 벌써 섭종트리 타게함?

나같으면 더 끌어서 자부심 느끼게 할꺼같은데

바람팀들이랑 유저들이랑 이렇게까지 소통이 안되고 손발이 맞는게 하나도없으면 진짜 망함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