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의나라 .. 쓸데없는 스킬들 너무 많습니다..
쓰지도 않는데 마법창만 차지하고
이제 마법을 선택할 수 없게 되어 무조건 배워야됩니다..
스킬 간소화 필요합니다..
그리고 각 직업 별 신수 특색이 없습니다..
이럴거면 신수도 하나로 통일하십시다..
번거롭게 신수가 4개인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 직업 전체스킬 데미지 상향 필요합니다..
아무리 전체스킬이라지만 기본 공격스킬보다 약한건 아닌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킬 이펙트 간소화 해야합니다..
쓸데없이 너무 화려한 스킬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기원류 회복량 상향해야 합니다..
회복량이 쓰레기니 다들 영약이나 시약먹지 누가 회복스킬 사용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