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버 현자 구두의불꽃입니다!!
주술사는 유리몸이라는 말이있습니다 ㅠㅠ
주술사 마력방패가 너무약해서;;
이렇다할 생존기가없어 사냥시나 레이드시에
너무 힘든것같아요 ㅠㅠㅠ
주술사도 적당한 생존기 를 주셧으면합니다
그림자방패나 영기방패같은 거 주셧으면 좋겟어요 ㅠㅠㅠ
주술사 너무 오랫동안 유리몸으로 시달렷으니
이제는 그럴싸한 생존기하나 줘도 돼지않을까요???ㅠㅜ
부탁드려요!!
주술사 나머지패치는 맘에드네요!!ㅎㅎㅎ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