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휼서버 일직 트레네입니당!!
먼저 패치후 느낀점은 패치 초반에는 데미지가 너프대서
약해진 느낌이컷는데 막바지에는 대미지도 너프된후보다는
올랐고 대체적으로 만족 스럽습니다~~!!
앞으로패치에 바람는점은
영기방패 지속시간이 너무짧은것 같아요 ㅠㅠ
한1분~2분 정도로 늘려주셧으면 좋겠습니당!!
지속시간이 너무짧아서 신경이 많이쓰여서
1~2분 정도만 돼면 좋을것같아요 ㅠ
감사합니다ㅎ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