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사신맹약은 왜 없앤겁니까 예?!!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심투@연 조회 1,553 2019-07-05 AM 12:27:04
안그래도 남도사는 사람취급도 못받는데 부* 한쪽 뜯어가니까 좋아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사 자연@하자
    2019.07.07 AM 08:12:29
    사맹을 없앴다구여?ㅡㅡ
  • 도사 브러시@연
    2019.07.05 PM 03:19:07
    좋아요 누르고갑니다
  • 도사 야해@연
    2019.07.05 AM 11:21:34
    도사를 그냥 여캐릭만 하게 만들려는 계략
  • 도사 호마@호동
    2019.07.05 AM 10:38:00
    짝 부* 남도사는 오늘도 웁니다....
  • 차사 무인자동화@연
    2019.07.05 AM 12:33:40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