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4일
아 사맹없어졌다고요 ? ㅋㅋ; 강림에 혼이랑 디버프박히고 직타딜삭제ㅋㅋ 그걸로 댔읍니다 ㅋㅋ엌ㅋㅋ엨ㅋㅋㅋㅋ 압도적인 딜교환인걸요 뭘ㅋㅋ ㅋㅋㅋ
으 이 ㅈ망겜 차사 줫같은 색이들때매 미래가 없다 싶더니 드디어 밸패를 하네양ㅋㅋㅋㅋㅋ
도사 관련해서 앙망하고싶은점은 일단 버프많을때 역순화쓰면 버프 장애인되는 점이랑 ,
기술특성 불괴신체 시전도중 불괴신공시전시, 불괴신체사라지면 불괴신공 지속시간이 남아있어도 무적이 사라지는 점이였는데 이건 기특 사라진다니 어떻게든 되겟고 ㅋㅋㅋ
뭐 직업밸런스게시판에 솔플체제,전직업 상향해야된다고 말이 많은데 ㅋㅋ
도사는 솔직히 까고 말해서 어떤 직업이 쎄든 말든 낄사람 껴서 사냥터가게 되어있음 ㅇ.ㅇ 천인시절에도 인맥으로 1:1 사냥가구~ 차사때도 인맥으로 1:1루 가고~ 어느직업이 1티어처먹든 똑같을걸로 예상 ㅇ.ㅇ
차사형님들!! 남들 다 걸리는 전바,유혹,그림자사슬,얼바 다 면역이였을때 좋으셨죠!!!
혼도 안걸리고!!! 주시도 안걸리고 ㅋㅋㅋ 아주 그냥 700렙찍으면 -92 방어각인 생기시니 좋으셨죠??
저승문 풍화일섬 분노의화신 직타딜스킬쓰면 보호막없는 도사들 싹다 뒤22져나가니 기분 좋으셨죠?!?!
아 그방쓰면 뭐합니까 ㅋㅋㅋ 쓱삭쓱삭하면 사라지는데 ㅋㅋㅋ 불괴신공은 쿨타임이 0초인가요??
돌벽친거 나갈려고 뇌전쓰면 뭐해요 ㅋㅋ 뚜벅이라 저승문 범위를 못나가는데 ㅋㅋㅋ
어엇? 직타딜로 안죽는다고?? 받아라 권능살극!! 끄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1친범위,미2친방깍,미3친 이동ㅋㅋㅋ(난전중에 탭어캐잡음ㅋㅋ엌ㅋㅋ)
위위신보, 혈패파천도 ㅋㅋㅋ 이런걸로 도망쳐도 ㅋㅋㅋ 막 궁사 ,도적, 전사들 1회용 이동스킬로 비전이동,점멸마냥 도망쳐도 쿨타임0.1초 카사딘마냥 따라와서 대222갈22빡 깨시더니 기분 좋으셨죠?????
스타1 스나이퍼유즈맵처럼 마우스로 1마리 1마리 찍는거마냥 남들 도망치면서 tap tap 누르면서 탭으로 1캐릭씩 탭탭하면서 똥222꼬쇼하고 있을때 지들은
그냥 방향키 1234 누르면 디아블로3마냥 싹다 죽어나가니 기분좋으셨죠???????????????
솔직히 까고 말해서 그게 직업이냐고요 ㅋㅋㅋ 어매운지해서 어메이징한 직업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사패치 이대로 꼭 넘어와주세오 앙망앙망ㅋㅋㅋ
솔직히 할말 더 많은데 더많아서 머릿속에서 정리가안됨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사직업 제일웃긴점ㅋㅋ 범위마저도 십사기라 난전중에 1명을 골라 못때려서 일존장팀킬도 빈번함ㅋㅋㅋㅋㅋㅋ
1명을 골라서 못팬다고 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5ㅋㅋ
아 혹시 이글을 보고 막 부들부들 손이 떨려오고 머리가 띵하시다고요 ?? ㅋㅋㅋ 그건 님들 직업이 ㅋㅋㅋㅋㅋㅋ
역공이 너프된 후라는거 혹시 아심?? 옛날에 shipmoney가 유투브로 앙망앙망 안했으면 역공 반격이 방어,직타저항 무시하고 트루뎀으로 박히는건 알고 계셨음??
근데 너프당한후에도 강림모드키면 강림면역때매 역공디버프가 안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주몽의자세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 그러면서 바놀보면 궁사보고 즤2랄즤2랄ㅋㅋㅋ
일존장도 솔직히 죧나 문제있어 ㅋㅋㅋ 아니 라인전할려고 11시 1시 5시 7시 이렇게 자리 잡으면 뭐하냐고 ㅋㅋㅋㅋ
시작하자마자 우리 차사 기마병들 불괴뇌신강림키고 출격ㅋㅋㅋㅋ 죧나 빨라서 탭도 못잡고 개뚜들겨맞아야되고 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우리 궁사형님들이 탭잡아서 뭐 좀 해볼라하던가
분노맞는다 싶으면 바로 영혼걸음ㅋㅋㅋㅋㅋㅋ
아니 뭔 ㅋㅋㅋㅋ 모든 공격 무효화 ㅋㅋㅋㅋ 이속도 죧나빨라 ㅋㅋㅋ 돌장도 죧까라그러고 ㅋㅋ마성도 안걸림 ㅋㅋㅋㅋ아예 공격이 안되니 ㅋㅋㅋㅋ
불괴신공도 저리 노양심은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기마병들이 슥삭슥삭 그으면 보병들 좋아서 나가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림모드키면 직타딜4배 되던뎈 ㅋㅋㅋ 옛날에 강림킨 차사한테 분노의화신[하]에 머리통 마치800만 뜨는거보고 어이상실ㅋㅋㅋㅋ
[중]도아니고 [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전사 광폭수준 딜뻥이잖아 ?ㅋㅋㅋㅋㅋ
이 와중에도 차사 그대로 냅두고 전직업 상향하라 이지2랄 하는거 역겨워 죽겠는데 ㅋㅋㅋ
전직업 상향할려고 운영자들 머리싸매는 것보단 느그직업 칼질하는게 더 빠르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직업 왜 하향해서 유저들 나가게하냐고하는데 ㅋㅋㅋㅋ
느그직업 때매 현타와서 접은사람들이 더 많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사기인거 알고 갈아탄 사람도 있음ㅋㅋㅋ "사기인거 알아서" ㅋㅋㅋㅋㅋ
내일 또 글쓰러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