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직업명 변경 시급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서방아@호동 조회 1,724 2019-07-05 AM 05:10:55

주술사 -> 핫키술사로 직업명 변경이 시급합니다.

핫키 없으면 제대로 숨도 못쉬는 직업인데 넥슨이 작년부터 핫키 열심히 막길래 저는 주징징 하차하고 차사로 갈아 탔지요 낄낄. 주술사..아니 핫키술사는 답이 없지요~

손으로 한다는사람들도 한다는 소리가.. 누군 시간남아서 손으로 하냐고.. 벌써 주술사 사냥은 노동으로 전제하고 있지요~

6차까지 쪼렙땐 기술몇개 없으니 그나마 낫기는하죠. 뭐 7차찍는것부터 보자구요.

7차찍고 마기는 고작 최대 50만인데, 아니 뭐 7차마법 계속계속 배우는데 다 고만고만한 근접범위기들 줘놓곤 마기소모도가 몇십%씩.. 훌륭합니다. 쿨타임도 짧은데 마기소모도가 기본 몇십%~~

기술특성으로 염화지옥 두번 터지는거라도 배우면 2.5초안에 마기 25만을 채워야 합니다. 아 물론 다른 기술들 갖다버리고 염화지옥만 쓴다면 말이죠. 도대체 마법 여러개 왜있죠? ㅋㅋ

7차마법을 원활히 쓰기 위한 팁으로, 1초에 성역주와 성역주첨을 번갈아가면서 연타로 쏴서 마기를 빠르게 채우시면 됩니다. 핫키술사가 아닌 주술사는 손으로 해야죠. 참 쉽죠~?

성역주 한번 쏘려면? 성역주마법키 -> 선택칸몹으로 이동 -> 엔터의 3입력, 성역주 첨까지 1초에 키보드 6번 누르면 됩니다. 탭탭 고정칸 해도 5번누른다는거~ 와우~

물론 이짓을 휴식경험치라도 켜면 2시간동안 해**다는점~ 사람들이 괜히 매크로 키보드 찾고 시즈팟 핫키찾고 하는게 아닌거같은데 ~? 저는 이해가 가는데 넥슨은 이해를 못하시려나 모르겠네요~

주술사..아니 핫키술사 마법설계, 너무도 훌륭합니다.

키는 오질나게 누르게 해놓곤 대책도 없으면서 청신호 이벤트는 뭐고 매크로 잡는건 뭐람. 그냥 주술사를 하면 안됩니다. 

그래도 애정이 있어서 갬-성에 젖어 주술사를 꼭 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주술사는 비추하구요.. 핫키술사 추천합니다.

이상입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