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도사 지금현실 제말이 틀리면 댓글좀 적어주세요!
육성:
0->99 걍 퀘스트꺠거나 파장으로놀면댐
99->1차 도삭산 솔플 달리면됨
1->2차 선비굴에서 주섬주섬 놀면서육성
2->4차 혈동 및 타계협곡
4차->6차 마동 (4차에서 풀체풀마찍고 풀경해서 바로 6차갑니다.)
1~6차승급까지는 솔직히 좀 무난합니다.
하지만..................여기서부터 마도사는 진짜 육성 극혐
600->630 봉래산 마도사로 운좋게걸려서 껴들어가면 봉래산 1시간이라 탕약 오지게사들고가야함.
630->680 흑월탑 경쟁뚫고 마도버프형 시즈모드로키움 (고정팟있으면 개꿀 / 하루2시간 이라도하면 성공한사례)
680->720 흑월탑상층 말곤 자리없음. (상층팟도없어서 흑월하층 기웃거림)
근데 이상하죠? 680->720 흑월탑상층말곤 자리없다는거
.7차가 7차던전을 안가요 아니요. 마도사는 못갑니다? 가 아니라 안껴줍니다.(인맥제외)
단석굴,조사굴은 마도사를 안써요. 진짜 필요가없는 직업이거든요.
그래서 마도사는 씩씩거리면서 흑월탑상층만 죽어라 다닙니다. 육성도느리구요 ㅠ.ㅠ
720이후에는?? nono~ t껏해야 사령시즈모드고 그것마저 자리없으면 흑월상층 기웃거리나, 렙높다고 또 손절당함.
그래놓고 부랴부랴 730찍음.!! 우와아아아아아아아
우안가야지? 네다음 쌉개소리 템좋은 격수 혼자뛴다고 마도사 / 도사 입구에 버프캐릭켜놓고 안대려감...
그냥 마도사는 격수혼자 못돌경우 또는 버프캐릭이없을때 팟구하는경우말곤 없음.
이번직업패치로 사냥 기능성 및 격수구실가능으로 마도사는 더 10망 조ㅅ망 할꺼 같은데요
마도사는 1->4차까지는 파장/격장/광선으로 키울순있으나
6차이후 던전부터는 딜로가바야 어림없고 광폭화 상태가아니면 뎀지가 너무약함.
즉 딜로가는게 멍청해진거죠.
하지만 이번 직업밸런스로인해 사냥터 6차사냥터 및 7사냥터 방관이나 방무를 챙기면 격수로서 사냥이 될수있도록 패치좀요!
마도사 하이브리드 가자!!!!!!!!!
스킬은 주력기 딱 3개
파장/격장/광선 딜상향 *(광폭화(딜상승) 낮추고 광폭화상태가 아닐때 적당한딜이나오게)
광선같은경우 캐릭터가 움직여도 계속나가도록 지속시간으로 부여해주셧으면 합니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