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패치하는 취지는 좋으나 걱정인게 1티어 게임들 패치 내역입니다
제발 패치한답시고 고등어 도막내듯이 두토막 세토막치지마시 조금씩 변경부탁드립니다
현재 게임 운영자나 개발진들이 이게임에 대해 얼마나 이해하고 학습하셨는지 모르겠으나 이미 돌이킬수없을만큼
게임자체에 색이나 개성은 퇴색되었기에 큰 기대도없을뿐더러 큰패치한번 영향력이 엄청나다고 말씀드리고싶네요
지금 이대로면 분명 유저들 게임 다접습니다 상향하든 하향하든 상관없는데 제발 부탁드립니다
생각있는 패치로 오래오래 게임하고싶습니다
1티어 게임 밸런스패치 누군가는 기뻐하고 누군가는 불만을 가집니다 그래도 괜찮은게 꾸준한 밸런스패치
거의 한달에 몇번씩 진행되기에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 스샷 내역을 이해 하실지 모르겠으나 아마 이해하실거라 봅니다만 한방에 터무니 없는 패치는 일절 없습니다
이번 직업밸런스 패치가 끝이 아니라 시작이었으면 합니다 꾸준한 관리와 정성을 보여주세요